✝️제삼탁구동호회모임✝️2026년6월20일(토)
토요일 탁구 모임은 오전반 4명 오후반 3명 유빈군까지 총 8명 참여 하였습니다.
오전은 김철희 집사님과 함께 원 포인트 개인 레슨이 있었고 점심은 황금식당에서 박상철 집사님께서 찬조해 주셨고 차와 음료는 1층 카페에서 정관홍 집사님께서 찬조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김순희 권사님께서 맛있는 참외와 오랜만에 맛보는 쑥개떡을 준비해 주셨네요 ^^
오후에는 유빈군과 함께 복식을 했는데 탁구 센스가 너무 좋았고 오랜만에 임윤식 집사님께서 오셔서 함께 복식을 하였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