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제삼탁구동호회모임✝️2026년6월20일(토)

작성자김구연|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제삼탁구동호회모임✝️2026년6월20일(토)
토요일 탁구 모임은 오전반 4명 오후반 3명 유빈군까지 총 8명 참여 하였습니다.
오전은 김철희 집사님과 함께 원 포인트 개인 레슨이 있었고 점심은 황금식당에서 박상철 집사님께서 찬조해 주셨고 차와 음료는 1층 카페에서 정관홍 집사님께서 찬조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김순희 권사님께서 맛있는 참외와 오랜만에 맛보는 쑥개떡을 준비해 주셨네요 ^^
오후에는 유빈군과 함께 복식을 했는데 탁구 센스가 너무 좋았고 오랜만에 임윤식 집사님께서 오셔서 함께 복식을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