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다가오는 매 순간은...

작성자whtjd|작성시간26.06.15|조회수12 목록 댓글 0







다가오는 매 순간은...


다가오는 매 순간은
자신에게 달려 있다.

셰익스피어는 이런 현명한 말을 남겼다.
"세상에는 좋은 것도 나쁜 것도 없다.
단지 생각에 따라
좋고 나쁨이
결정된다."

- 크리스 프렌티스의《어떻게
흔들리지 않고 살 것인가》중에서 -



* 다가오는 매 순간,
무슨 일이 있을지 아무도 모릅니다.

내가 어떻게 생각하느냐,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내 생각과 행동이 좋으면
좋은 일이,
나쁘면 나쁜 일이 생깁니다.

그것이 삶의 철칙입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 고도원의 아침편지 에서




가톨릭사랑방catholicsb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가톨릭 사랑방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