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소녀의 꿈

작성자whtjd|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0







소녀의 꿈


정말 소녀였을 땐
소녀이고 싶지 않았다.

왠지 작은 체구에
큰 꿈을 담기 어렵다고 믿었기 때문일까

소녀의 꿈을 이루었을 땐
소녀이고 싶었다.

- 김승희의《시간 가는 줄 모르고》중에서 -


* 아이는 어서 어른이 되고 싶어 하고,
어른은 아이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 합니다.

시간의 속도는 나이만큼 빨리 흘러
10대에는 10km로 흐르던 시간이
60대에는 60km로 흐른다지요.

하지만 소녀의 꿈은

그 자리에 있습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 고도원의 아침편지 에서




가톨릭사랑방catholicsb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가톨릭 사랑방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