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똘마니들이 하는 소리는 단하나다!
윤석렬 탄핵 정당하다였다 !
그러나 자신이 국해에 당선 되고나서 부터는 달라지기 시작 했다/
탄핵의 정당 성보다 는 장동혁 죽이기에 올인 하는 듯한 똘마니들의 합창 소리가 요란하다.
이는 전형적인 좌파들의 전술 전략이다.
힘이 없을 때에는 조용 하다가 자신의 힘이 생기기 시작ㄷ 하면 상대를 죽이기 시작한다는 뜻이다..
이는 모택동 전술에 따라 하는 것이다.
장 개석이 당한 것을 모델로삼아 전술 전략의 일환으로 금과 옥조로 삼고 있는 전술이다.
국힘 당에 들어온 좌파들의 본색이 그러한것은 조경태를 보면 알수 있는 장면이다
박근혜 탄핵 당시에는 더불당 에서 쫏겨나 올대갈대 없는 자를 받아들인 관게로 반대를 하지못하였으나
박근혜 탄핵 이후 조경태를 100% 달라지기 시작 했다
좌파들의 본색이 나타나기 시작 한 거였 다.
좌파빨들은 힘 있는 집단이나 개인 에게는 절대 덥비지 않는 다
승산이 없는 싸움은 피하는 게 좌빨들의 전략이기에 그런것이지 상대가 좋아서 그런 것은 아니란 것을 알아야 한다는 거다.
지금 더불당에서도 반 이재명 세력이 나타나ㅡㄴ 현상을 언론은 보도하고 잇다
이는 그만큼 이재명과 개딸들의 힘이 어딘지 모르게 약해 지기 시작 했음ㅇ늘 인지 한거라고 볼수 있다
더불당이 망하던 이재명이 망하던 그건 운명이라수 있는 좌빨들의 난맥상이라는 본질 때문이다
힘이 커지면 안하무인 적 행동이나 행위를 하는 것이 좌빨드르이 본새이기에 이제 는 막을 수 없는 시기로 들어갈수 있음을
알고 있다는 이다
해경궁 김 씨라는 별칭 조차 제대로 말하지 못한채 이재명의 눈치만 보던ㅇ 집단들이 서서이 고개를 들고 헤경 궁김 씨에 대해 압박을 가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현상은 변견들이 잘하는 행위다
강한자에게는 소리조차 내지못하지만 멀ㅇ어지면 멍멍 거리다가 보잊 않을 성 싶으면 강하지 짖는 것이 변견이
하는 짖거리이듯이 이제 더불당에서도 이런 현상이 나타나지 말라ㅡㄴㄴ 법은 없다는 소리다
정청래가 죽는 가아니면 이재명이 하야를 하는 가다.
시간이 흐를수록 반 이재명 세력이 크게 늘어날 것이다.
이는 좌빨들이 하는 본색이지만 망하는 동료는 내팽개 쳐버리는 그들의 행위이기에 누구에게 하소연 할수도 없다
국민은 한동훈을 미워 한다고 소리를 치지만
반 이 재명이라고 고합을 지르지만 국힘 당은 당대표는 사라져라 !!죽어라고 고함소리뿐만 니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