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공화당 "6.3 부정선거 규탄/재선거 요구 집회", 왜 6.20일인가?

작성자구절초|작성시간26.06.10|조회수36 목록 댓글 0

https://cafe.naver.com/kppmembers/123324?tc=shared_link


(1) 6.3부정선거 규탄/재선거요구 태극기집회​


● 일시 : 6/20(토) 12:00

● 장소 : 숭례문(서울역4번출구)

* 12시 사전-13시 1부-15시 행진-17시 2부


(2) 6.3부정선거 규탄 및 이재명독재정권 퇴진 천막투쟁​

● 일시 : 6/11(목)~무기한(월~금) 08:30~20:00

● 장소 : 여의도 국회 앞



주관.우리공화당 서울시당/경기도당

주최.우리공화당


(3) 6.3부정선거 규탄/재선거요구 기자회견​


● 일시 : 매주 목요일 11:30

● 장소 : 여의도 국회 앞



**** 우리공화당이 6.3지방선거를 부정선거로 규정하고 오는 6.20(토) "부정선거 규탄/재선거 실시 집회"를 한다고한다.

그런데 왜 6.20일인가?
오늘 전국 유명대학 16곳에서 "6.3부정선거? 규탄대회"를 한다고한다.

"물들어 올때 노저으라"했다.
이번 주에 부정선거 규탄이 최대로 폭발해야하고, 우리공화당도 이번 주 폭발에 함께하여 폭발력을 증대시켜야 하고,
정쟁을 위한 정치적이 아니라, 부정을 바로잡겠다는 절실함으로 앞장서야 할것이다.

부정선거라는 절박함에 비해 6.20일은 너무 뜨뜨미지근한 집회가 될까 우려된다.
우리공화당은 참고하기 바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