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

단양 올산

작성자산적|작성시간26.06.06|조회수84 목록 댓글 5

자 이제 올산으로 출발 준비 할까요?

산행후 알탕
이 맛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느날 | 작성시간 26.06.06 바가지를 들고 댕깁니꺼?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산수정 | 작성시간 26.06.07 넵ㅎ
    늘 배낭밑에 대기중예ㅎ
    어느날님
    나라와 국민을 대신해
    수고하시는
    소중한 날들에 고맙습니다~~~♡
  • 작성자산수정 | 작성시간 26.06.07 올라 갈 땐 바위 산이요
    내려 올 땐 마사 길이요
    중간중간 밧줄도 있고요
    바위 속에서 자라난
    앙증맞은 소나무에
    맘도 뺏긴 날이었네요ㅎ
    푸르디 푸른 산속은
    살랑살랑 불어 주는
    바람에 땀도 식혀주는
    자연에 감사하며
    감히 이길 수 없기에
    한편으론 순응을 하면서
    중간중간 무서운 코스도 있었지만
    대장님의 덕분으로
    무사함을ㅎ
    암튼 뭐니뭐니
    여름 산행의 별미는
    미노교 다리 아래에서 이룬
    알탕이 아니었을까요?ㅎ
    죽자살자 내려와서 한
    알탕까지
    그야말로 올산의 하루는
    힘들고 시간과의
    싸움으로 기억될듯합니다ㅎ
    그래도
    가자면 또 가야 되겠지예?ㅎ
    아침부터 저녁까지
    열일다해주신
    산적대장님과 더불어
    모두모두
    고맙고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오늘은 편히들 쉬세요~~~♡
  • 작성자소나무1 | 작성시간 26.06.07 누구보다 열정으로 산악회를
    이끌어 나가시는 산적대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산행시작부터 하산까지 소중한
    추억을 담아주셔서 완주를 못한
    아쉬움을 달래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둥글이 | 작성시간 26.06.08 ㅎ~대장님
    와!~올산에 담쟁이 넝쿨이 쫙ㅎ
    우리도 올산 능선까지는 올라서
    펼쳐지는 멋진 산 그리메들. 구경은 다 하고 왔는데...ㅎ
    못가본 곳은 오늘 여러님들의 후기로 마무리 ...ㅎ
    대장님 랜즈로 당겨찍은곳 소백산?ㅎ
    그리고 짠~ㅎ
    수정이의 빨간 바가지 알탕ㅎ
    시원 하겠다ㅎ
    보는것 만으로도 시원하네ㅎ
    수고 많으셨고예 즐감하고 갑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