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수정 작성시간 26.06.07 다시 찿은 길목식당
통큰 사장님 덕분으로
뼈다귀탕 한사발
후딱 해치웠네예ㅎ
반질반질 밥도 맛있고
깍두기 김치도 맛있고
황진이가 말아준
쏘맥 한~~~잔~~~!!
캬~~~지금도ㅎ
이렇게
또 하루가 끝이 났네요
올산이 준 선물들로
담 한주까지
홧~~~팅~~~!!하시길 바라며
모두모두
고맙고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뭐라고예?
담쟁이 하산식은
사랑이라지예?~~~ㅎ♡ -
작성자소나무1 작성시간 26.06.07 인심좋구~
맛있구~
분위기 좋구~
감사합니다. -
작성자둥글이 작성시간 26.06.08 ㅎ~담쟁이 하산식은 늘 사랑 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