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

올산 하산식

작성자산적|작성시간26.06.06|조회수134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수정 | 작성시간 26.06.07 다시 찿은 길목식당
    통큰 사장님 덕분으로
    뼈다귀탕 한사발
    후딱 해치웠네예ㅎ
    반질반질 밥도 맛있고
    깍두기 김치도 맛있고
    황진이가 말아준
    쏘맥 한~~~잔~~~!!
    캬~~~지금도ㅎ
    이렇게
    또 하루가 끝이 났네요
    올산이 준 선물들로
    담 한주까지
    홧~~~팅~~~!!하시길 바라며
    모두모두
    고맙고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뭐라고예?
    담쟁이 하산식은
    사랑이라지예?~~~ㅎ♡
  • 작성자소나무1 | 작성시간 26.06.07 인심좋구~
    맛있구~
    분위기 좋구~
    감사합니다.
  • 작성자둥글이 | 작성시간 26.06.08 ㅎ~담쟁이 하산식은 늘 사랑 입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