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드디어 예정일입니다.........병원에서 예정일보다 늦을거 같다고 하고 초산의 경우 대부분 예정일 지나서 낳는다길래 그런가보다 했는데......새벽부터 살살 신호가 오네요.........오늘 울아가 만날 수 있었음 좋겠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09.12.05
-
답글 순산하셧을라나요?추카추카~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09.12.07
-
답글 아가 이쁘게 잘 키우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09.12.07
-
답글 지금쯤 고통을 호소하시고 계실듯........... 으앙~ ~생각하면 할수록 무서워져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09.12.07
-
답글 축하드립니다. 소중한 만남&행복한마음 영원토록 간직할 소중한 날이 되실거예요^^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09.12.05
-
답글 우와 벌써요? 순산하고 오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09.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