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오늘 사장님 생신이시죠? 추카드려요^^ ㅎㅎ 행복하고 즐건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내사랑뚱보°♡˚ 작성시간 09.12.15 답글 저도 오늘에야 알았어요.축하드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09.12.16 답글 그러고 보니 어제가 생신이였네요.. 기냥 넘어가서 죄송스럽기만 하네요.. 늦었지만 생신 추카 드려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09.1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