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잘들지내셨어요?신랑이 노트북을 회사로가져가는바람에...ㅠㅠ 아직도 컴터안나왓데요. 오늘은 서울로 2박3일 교육갔어요..그래서 2박3일동안은 까페들어올수있어요.ㅋㅋ 민우랑 둘이 2박3일동안 지내야지만.ㅡㅜ 어제가 사장님생신이셧어요? 늦었지만 축하드려요.님들 오늘 하루도 다들파이팅해요~추운데 감기조심하시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09.12.16
  • 답글 와우~~ 사장님 생신까지~~ 늦었지만 생일 추카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09.12.17
  • 답글 민우 많이 컸죠?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09.12.17
  • 답글 민우랑 둘이 있어도 마니 행복하시죠?? 민우땜에 심심하진 않으실듯...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09.12.17
  • 답글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더욱더 알찬 촬영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아가랑 가족분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용^.^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09.12.16
  • 답글 이쁜 민우.......잘 크죠?? ㅎㅎㅎ......살인미소를 가진 민우~~ 작성자 ⓨⓤⓜⓘ 작성시간 09.1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