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들지내셨어요?신랑이 노트북을 회사로가져가는바람에...ㅠㅠ 아직도 컴터안나왓데요. 오늘은 서울로 2박3일 교육갔어요..그래서 2박3일동안은 까페들어올수있어요.ㅋㅋ 민우랑 둘이 2박3일동안 지내야지만.ㅡㅜ 어제가 사장님생신이셧어요? 늦었지만 축하드려요.님들 오늘 하루도 다들파이팅해요~추운데 감기조심하시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09.12.16
-
답글
와우~~ 사장님 생신까지~~ 늦었지만 생일 추카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09.12.17
-
답글
민우 많이 컸죠?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09.12.17
-
답글
민우랑 둘이 있어도 마니 행복하시죠?? 민우땜에 심심하진 않으실듯...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09.12.17
-
답글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더욱더 알찬 촬영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아가랑 가족분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용^.^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09.12.16
-
답글
이쁜 민우.......잘 크죠?? ㅎㅎㅎ......살인미소를 가진 민우~~
작성자
ⓨⓤⓜⓘ
작성시간
09.12.16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