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오~~회사에서 실회식하고 집에 왔더니 이 시간이네요... 오늘은 제가 1등으로 출석한거 같아요...ㅎㅎ 담주에 결혼식이라 이번주에 시골집 피로연한다고 내려오라 하셔서 오늘은 퇴근하고 또 시골가야 해요... 정말 결혼한번 하기 힘드네요... 두번,세번 하는 사람은 어찌하는지... 회원분들이 늘어나고 시간이 갈수록 아가들까지 회원이 되는거 같아요...ㅎㅎ 이러다 전수현웨딩이 전국에서 최고 되는거 아닌지 모르겠어요...ㅎㅎ 졸려서 횡설수설 하는거 같네요... 얼른 씻고 자야겠네요... 한주의 마지막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09.12.18
-
답글 결혼준비 잘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09.12.18
-
답글 결혼전에 이것저것 하느라 바쁘죠~ 전 결혼식 전날까지 농구장에 갔던 기억이..ㅋㅋㅋ 결혼 마무리 잘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09.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