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신랑은 출근하고...오늘도 우리민우랑 둘이서보내네요. 뉴스에선 비나눈이 온다고하던뎅..눈이나 왔음 좋겟어요.다들 즐거운시간들 보내고계시져? 멋진추억 만드시고 행복한 시간보내요.^^ 메리크리스마스~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09.12.25
-
답글 저도 화이트클스마스 기대했는뎅. 왠 황사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09.12.29
-
답글 내리는비가 황사비래요.. 눈이오면 좋겠어요..화이트 클수마수 행복&사랑나누는 소중한 하루보내시길 바랄께요.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09.12.25
-
답글 바보마음님도 신랑님 출근 하신거예요? 그래도 민우랑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09.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