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새해 첫날이네요.......샵 식구분들 및 카페 회원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2010년 건강하시고 원하는 모든 일 이루시고 행복하길 바랄께요...........새해 첫날부터 우리 식구들을 하루종일 잠만 쿨쿨........신랑이랑 저랑 울아들 민찬이랑......서로서로 피곤한가봐요......ㅎ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1.01
  • 답글 아가가 잘 자는것도 복이라구 하더라구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04
  • 답글 아가가 볼수록 예뻐요^^아가때는 많이 자야 좋아요^^아가들은 자면서 큰다고 하잖아요!!!!행복하고 즐건 한해 되시고 민찬이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전수현 웨딩 작성시간 10.01.02
  • 답글 와~~~ 민찬이 너무 잘 생겼는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1.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