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정말 시간이 빠르네요.....벌써 1월 3일.......30대에는 30의 속도로 시간이 간다더니........확실히 20대의 시간과는 다른가봐요...ㅎㅎㅎㅎㅎㅎ........밖에 나가서 세상 구경좀 하고 싶은데...................세상구경 못한지 벌써 30일이 되어가네요......조금만 더 참고......^^ 작성자 ⓨⓤⓜⓘ 작성시간 10.01.03
  • 답글 그러게요.... 서른이 넘으면 정말 빨리가는것 같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04
  • 답글 와우~ 벌써 시간이 그렇게 됐나용?? 좀만 더 참으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