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까지 쉬는 날이라 신랑 출근시켜주고 왔는데 눈이 넘 많이 와서 고생했어요... 문산에서 포천까지~~ 넘 힘드네요... 전주는 눈이 왔나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새로운 한주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1.04 답글 우와 고생했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04 답글 아침에 눈이 오더니 비로 바뀌더라구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