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들 복 마니 받으셨네용?? 아침에 집에서 보니깐 눈이 펑펑 오더니 씻구 나오니 비루 바꿨더라구요.. 오늘 눈이나 비오구나면 엄청 추워진다구 하더라구요... 다들 새해부터 감기 걸리지 않게 따뜻하게 입구 다니세용~~>< 만삭 찍으러 갔을때 원장님이랑 실장님만 뵙구 사장님 못뵙구 와서 아쉬웠어용~~ 항상 샾에 갈때마다 방갑게 맞이해주시는 식구들... 감사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04
-
답글 저도 뵙고싶었는데요... 다음에 꼭 만날날을 기약하며... 건강&웃음&행복만땅 새해보내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1.05
-
답글 눈도 왔어요?? 벌써 만삭이에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