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사무실 시무식 하면서 한달에 한번 있는 회의하고 집에서 쉬다가 밤 근무 왔답니다. 눈이 오니 내일 길이 얼어 안 좋을 것 같아 신랑한테 데려다 달라구 해서 출근했답니다. 요럴때는 진한 커피... 커피를 좋아해서 추우니 더 좋은가봅니다.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계획한 소망들 잘 되시길 바랍니다. 샵 식구들도 복 가득~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05 -
답글 우리신부님께도 복 가득^^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1.05
-
답글 추울때 커피 마시는게 최고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