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진짜 진짜 오랜만이네용.... 다들 눈 피해 없으셨는지 모르겠네요... 뭐좀 여쭤볼라구요... 1주년 사진 찍을때 뭐 준비해야하져?? 배가 조금씩 나와서 옷이 맞는것도 없는데... 몇칠후면 1주년인데... 작성자 내안에그대 작성시간 10.01.06
  • 답글 드레스도되는구낭.^^ 드레스가 낳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0
  • 답글 나두 드레스입고 다시 찍고싶당 ㅋ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06
  • 답글 이왕이면 드레스 원츄~~ㅋㅋ 이쁘게 찍으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06
  • 답글 드레스도 되는구나..ㅋㅋㅋ 드레스 또 입어보고싶지만ㅋㅋㅋ 여튼 전화 드리고 갈께용..ㅋㅋㅋ 사장님 감기조심하세용.... 작성자 내안에그대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1.06
  • 답글 먼저 새해복많이 받으시구요..임신도 아울러 축하드려요.
    1주년 사진촬영은 1.드레스촬영-가능 2.평상복 촬영-가능 3.임부복촬영-가능 합니다.
    편안하게 준비하시구요. 전화로 시간예약하시고 방문부탁드립니다.
    카페에도 자주 방문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1.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