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진짜 오랜만이네용.... 다들 눈 피해 없으셨는지 모르겠네요... 뭐좀 여쭤볼라구요... 1주년 사진 찍을때 뭐 준비해야하져?? 배가 조금씩 나와서 옷이 맞는것도 없는데... 몇칠후면 1주년인데...
작성자
내안에그대
작성시간
10.01.06
-
답글
드레스도되는구낭.^^ 드레스가 낳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0
-
답글
나두 드레스입고 다시 찍고싶당 ㅋ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06
-
답글
이왕이면 드레스 원츄~~ㅋㅋ 이쁘게 찍으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06
-
답글
드레스도 되는구나..ㅋㅋㅋ 드레스 또 입어보고싶지만ㅋㅋㅋ 여튼 전화 드리고 갈께용..ㅋㅋㅋ 사장님 감기조심하세용....
작성자
내안에그대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1.06
-
답글
먼저 새해복많이 받으시구요..임신도 아울러 축하드려요.
1주년 사진촬영은 1.드레스촬영-가능 2.평상복 촬영-가능 3.임부복촬영-가능 합니다.
편안하게 준비하시구요. 전화로 시간예약하시고 방문부탁드립니다.
카페에도 자주 방문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1.06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