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엔 눈발이 살짝 날리더니 지금은 날씨가 좋네요.. 다음주에 눈소식이 또 있다구 하던뎅.. 정말 이번 겨울은 눈이 마니 오는거 같아용~ 다들 운전하실때 조심 또 조심하시길~~ 이번주 금요일이 어머니 생신인데 그날은 신랑이 늦게 끝나서 오늘 어머니 모시고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구 하네요.. 오늘은 일찍끝나는 날이거덩용~뭘 먹어야 좋을지 고민이에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06
-
답글 생신은 잘치르셧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0
-
답글 그러게요..맛난거 드세용~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