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우리 민찬이 B형간염 2차 접종하러 간만에 외출했어요.......오랫만에 나가는 밖이라 그런지 많이 낯설더라구요^^ 이젠 정말 딴세상에 사는 사람 같아요......출산은 봄이나 가을에 하는게 좋을듯......ㅎㅎㅎㅎㅎ.......겨울에 하니까 산후조리땜에 발이 꽁꽁 묶여서~ 작성자 ⓨⓤⓜⓘ 작성시간 10.01.06
-
답글 일단밖에나가니 기분좋았져?ㅋㅋ 민찬이 넘 이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0
-
답글 겨울에가 산후조리가 좀 마니 힘들죠.. 추워서 운동도 못하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08
-
답글 민찬이 너무 미남이에용 ㅋㅋㅋㅋㅋ 출산이 맘대로 되는게 아닐듯싶네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