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친구가 집에 놀러온대서... 청소를 어찌나 열심히 했는지...아직도 허리가 아프네요 ㅋㅋㅋ 웨딩앨범 보여달래서 보여줬더니.... 완전 딴사람이라구 ㅋㅋㅋㅋ 낼 또 눈이 오려나..걱정되요... 군산 친구 말로는 오늘 하루 종일 왔다던데....에효..모두 눈길,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06
  • 답글 잘지냈나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0
  • 답글 군산쪽은 눈 마니 왔다구 하더라구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