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놈의 눈 때문에 출퇴근시간이 5시간이나 걸리네염... 새벽5시반에 집에서 나가면 다시 집에 들어오는 시간이 저녁 9시반... 정말 너무 빡셔요... 님들은 다 괜찮으신가요? 저만 힘든건가요? 결혼하고 하니까 더 많이 힘들어 진거 같아요... 그냥 마음이 그래서 그런가? 마음도 싱숭생숭하네염... 즐건 저녁 보내시고 모두들 내일도 홧팅 하세요...^^ 전 내일 쉰답니당...ㅋㅋ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1.06
  • 답글 여행은 잘갓다왓나요?인사가 넘늦엇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0
  • 답글 서울쪽은 눈땜에 고생이 많은거 같아요.. 전주는 그정도는 아닌데...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