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은 살짝 한가해져서 또 들어왔어용..ㅋㅋㅋ 익산은 또 눈이 내려요... ㅠㅠ 가끔보는 눈은 좋은데 매일 보는 눈은 지겨워지는데요... 다들 눈길 조심하세용... 작성자 내안에그대 작성시간 10.01.07
  • 답글 전주는 눈은 안오는데.. 익산은 또 눈이 오나보네요.. 주말에 날씨 풀린다던뎅.. 내안에그대님도 눈길 조심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