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에 한번씩 샵에 가서 사진을 찍는데 이젠 친정집 가는 것처럼 따뜻한 느낌이 드네욤..웨딩샵 직원님들도 어찌나 친절하신지...사진은 나날이 예술이네욤. 야외셋트장까지 갖추어서 환상적인 사진이 나오겠군요.우와...^^ 작성자 dldldl 작성시간 10.01.08 답글 컨셉이 넘 이뻐서 또 찍고 싶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