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도 도로에 눈이 덜 녹아서 출퇴근할때 많이 힘드네염... 전철 운행시간도 계속 지연되공... 그러니 새벽일찍 나가야하공...아오~~ 참!! 어제 쉬는 날이라 웨이브펌했어요...ㅎㅎ 동생은 결혼하더니 아줌마처럼 파마 했다고 뭐라하네용.ㅋㅋ 근데 긴생머리보다는 웨이브가 있는게 인상이 좀더 부드러워 보이는거 같아요... 이젠 저도 다른 결혼한 신부들처럼 아이를 갖기위해 몸을 만들어야 겠네요... 신혼여행 갔다오면서 선물가게에서 "노니 파우더"를 샀는데 노니라는 열매가 몸을 깨끗하게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ㅎㅎ 얼른 몸 만들어서 이쁜아가 낳아야 겠어요...ㅋㅋ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1.08
-
답글 빨리 좋은소식 들려주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2
-
답글 좋은소식기다릴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