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올만에 들어왔어요 몇달만에 들어온거같은데,,ㅋㅋ
요것이 좀 크더니 손에서 안내려오네요.. 하루종일 안고있어요.. 자고있어서 내려놓으면 눈을 뜨고,ㅠㅠ
신랑도 아파서리.. 쉬고있는중이공,,,
올겨울이 왜케 힘들게 가는지...
그럴때일수록 마니들어와서 이런저런 세상돌아가는 이야기를 들어야하는데,, 글지도 몬하고있네요,,
님들 감기조심하시구요,,,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0.01.09
-
답글
눈에 넣어도 안아플텐뎅.. 어케 안아아주겠어~~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2
-
답글
아가 많이 안아주면 손 탄다고 어른들이 안아주지 말라는데.....저도 아가 보고 있음 너무 이뻐서 자꾸 안게 되요...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1
-
답글
아가 너무 이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1
-
답글
아가가 손을마니탓나봐요..힘드시겟당.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0
-
답글
오랜만이네요~^^ 자주 방문해주시구요. 행복한 새해&건강한새해 맞이하시길 기원할께용~^^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1.10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