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도 출근했어요... 주말에 매번 쉬다가 부서가 바뀌면서 예전처럼 주말휴무가 확보가 안되니 넘 힘드네염... 낼은 신랑 데리러 아침일찍 포천에 가야하는데 집 보일러가 얼어서 동생이랑 얼른 그거 녹여야 겠어요... 수도관도 얼었는지 물이 쫄쫄쫄~~ 내평생 살면서 이런적은 처음이네요... 부모님이랑 같이 살때는 이런건 신경안써도 됐는데...ㅠㅠ 얼른 녹아서 물이 콸콸 나왔음 좋겠네요... 님들 집은 보일러 얼리 않도록 물 조금씩 틀어놓으세요...저처럼 고생하지 마시구요...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1.09
  • 답글 추운데 보일러 고장나서 고생하셨겠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2
  • 답글 신혼의 열기로......보일러 녹이세욤^^ 날씨 추운 날은 물 살짝 틀어놓아야 할거 같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1
  • 답글 맞아요..책임져야할 일이 많아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1
  • 답글 신혼생활은어떠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0
  • 답글 저희도 퇴근할때 항상 물을 틀어놓고 가야겠네요~^^
    항상 건강하고&행복만들어가는 한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1.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