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들잘지내셧어요? 신랑이 컴터를 가지고다니는바람에 자주못들어왔어요. ㅠㅠ 노트북가져오라고해서 잠깐들왓네요.새해인사도못하고 늦었지만 우리식구들 새해복마니받아요. 항상건강하시고.생각보다 신랑회사서 노트북이 넘늦게나오는거 같아요.ㅠㅠ 노트북나오는대로 다시 올께요~님들 잘들 지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09
-
답글 바보 마음님도 새해에 건강하시고 민우 잘 키우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2
-
답글 민우 잘 크고있죠??
행복하고&건강한 새해 맞이하시길 바랄께요~^^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