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일아침 일어나면 신랑이 노트북가져가고 없을거 뻔해서 아가재우고 잠시들왓네요.ㅎㅎ 오늘은 신랑이랑 심심하기도하고 무작정 롯데마트가서 장봤어요.ㅎㅎ 살거없이 갔는뎅 막상마트들어서니 살게 왜이리 많은지...충동구매안하려고 마니애를썻지만서도 3만정도 썻습니다....느닷없는 쇼핑덕분에 오늘저녁 맛있게 배부르게 해서 먹고.히히 님들 제가 다시들어올때까지 잘지내고들계셔요...후딱오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0
  • 답글 마트가면 몇개 안샀는데도 돈 마니 나오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2
  • 답글 아가 얼굴 보면 너무 행복해져요~ 아가 볼수록 진짜 이쁘네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1
  • 답글 마트가면 살게 왜 이리 많은지 모르겠어요.. 저도 그제 마트가서 충동구매는 아니였지만 산것도 없는데 10만원이래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1
  • 답글 살게있어서 가면 적은것 외에도 눈에 보이면 사게 되더라구요!!그러다 보면...헉....사고나서 후회도 하지만 그래도 그날 저녁은 입이 호강하죠^^ 작성자 전수현 웨딩 작성시간 10.01.11
  • 답글 장보는것도 잼있어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