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해에 첫 춮첵인거 같아요.. 매일 매일 들어오긴 하지만.. 맨날 출첵하는걸 까먹고.. ㅋㅋ
날씨가 오늘부터 또 추워진데요.. 풀린적은 없고.. 맨날 추워만 지고.. ㅠㅠ 이러다 다 얼어버릴거 같아요.. 작성자 니쥬 작성시간 10.01.11 -
답글 내일부터 또 추워진데~~ 꽁꽁 싸매고 다녀~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2
-
답글 추워도.....더워도....바깥세상은 너무 좋아요^^ (한달만에 외출하면 저처럼 이래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1
-
답글 전주에 있을때는 눈은 볼수가 없었는데 정읍은 여기저기 눈이 가득이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1
-
답글 그나마 요 며칠은 괜찮은것 같아요!!! 작성자 전수현 웨딩 작성시간 10.01.11
-
답글 어젠 약간 따수었던것 같아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