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다들 주말 잘보내셨나요? 주말은 너무 빠르게 지나가는것 같아요 ㅋㅋㅋ금욜날은 인천에서 친구가 내려와서 신나게 노느라 카페 출석도 못했네요 ㅋㅋ 모두 활기찬 월요일 보내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1
  • 답글 저도 집에서 쉬니 주말이랑 평일이 구분 없는듯..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2
  • 답글 저도.. 서울에서 동생 내려와서.. 신나게 놀았는데.. 농구도 보러가구요.. ㅋㅋ 작성자 니쥬 작성시간 10.01.11
  • 답글 전 계속 집에서 쉬어서 그런지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도 빨리 가요~~ 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1
  • 답글 전 농구보러 갔다와서 그런지 주말이 무지 빠르게 갔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