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드디어 촬영 계약했네요~! 제 예신이 너무 좋아라 합니다. *^ ^* 저도 그날(3월 17일)이 기대되네요~! 작성자 지뽕 작성시간 10.01.12
  • 답글 전수현이라면 실망시켜 드리지 않을거랍니다. 걱정마시고 촬영날만 기다리시면 될 듯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12
  • 답글 엄청 이쁜 모습 보게되실거에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2
  • 답글 후회없는 선택 하셨네용~~ 정말 대 만족 하실꺼에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