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집에 컴터서 맛탱이가 가서 올만에 들어왔네용.. 몇일 날씨 좋더니 오늘 또 눈이 오네요.. 목요일까지 눈오면서 춥다던뎅.. 항상 위에는 따뜻한데 다리가 넘 추워용~~ 옷을껴입자니 배가 넘 답답해서 쫄바지만 입구 있어용.. 이번주 토요일엔 천운이 만나러 가는 날이에용~~ 4주에 한번에서 3주에 한번으로 땡겨졌어요.. 이제 더 자주 오라구 하겠죠?토요일에 병원에서 하는 육아교실 있어서 한번 들어볼려구요.. 모유수유법 강의한다구 해서..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2
  • 답글 모유수유..크헉~ 잘 배우고 오세욤^^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2
  • 답글 정읍 날씨는 햇빛이 쩅쩅이예요.. 하지만 눈은 녹지 않았았다는거.... 아침에 잠깐 눈이 오고 말더라구요.. 이제 그만 눈이 왔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2
  • 답글 날 추우니 밖에 나가지 말고 집에만 있어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