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눈 오더니... 이젠... 해뜨네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작성자 까시 작성시간 10.01.12 답글 맞아요... 아까 7시쯤은 눈오던데...지금은 해가...근데 밖은 정말 추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