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밖에 엄청 춥네요....좀전에 동네 수퍼 갔다오는데... 거기서 사람들이 일일한정상품을 2개이상 사겠다고 싸우는데..그거 구경하느라 늦게왔어요 ㅋㅋㅋㅋㅋ 구지 난 먹고싶지 않던데 ㅋ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2
  • 답글 ㅎ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2
  • 답글 ㅋㅋ 제일 잼있는게 싸움구경이래요 ㅋㅋ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