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 엄청 춥네요....좀전에 동네 수퍼 갔다오는데... 거기서 사람들이 일일한정상품을 2개이상 사겠다고 싸우는데..그거 구경하느라 늦게왔어요 ㅋㅋㅋㅋㅋ 구지 난 먹고싶지 않던데 ㅋ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2 답글 ㅎ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2 답글 ㅋㅋ 제일 잼있는게 싸움구경이래요 ㅋㅋ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