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습관이 업어져서 자야 잠을 자거든요... 근데 요새 업어져서 자면 배가 자꾸 눌러져서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잠을 뒤치닥 거려요 역시나 어제도 뒤치닥 거렸네요 ㅜ.ㅜ 정읍 날씨는 햇빛이 쩅쩅이예요.. 차 타고 놀러가기 딱 좋은 날인데 길가엔 눈이.. 이넘의 눈이 이제 그만 왔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2
-
답글 여기도 해가 쨍쨍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3
-
답글 힘드시겠어요....지금부터 등대고 자는 습관 들여야할듯한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2
-
답글 몸 상태 잘 유지 하시구요 항상 좋은 생각많이 하세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