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직장 일을 마무리 하고 있는지라 정신없어서 오랜만에 들어왔답니다. 그동안 4년 6개월을 교대근무 하면서 일했는데 직장을 옮기게 되었답니다. 주 5일 근무라서 좋으네요1! 업무야 비슷해서 괜찬을 것 같구요(지금 다닌는 사무실은 가정폭력을 주로 상담했다면 새로운 직장은 장애인 성폭력 상담을 주로 할 듯 합니다.) 위치도 시내 백합주단 옆 골목쪽으로 성광교회 부근이라 넘 좋답니다. 17일까지 근무하고 18일 부터 새로운 직장으로 출근하게 되는데요 잘 해야 될텐데... 모두들 올 한해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작성자작은천사작성시간10.01.12
답글진짜 우리 언제 만날까요?작성자작은천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0.01.14
답글그러게요.. 제가 많이 배울거 같아요... 작은천사님 만나면 ㅋㅋ 전 아직 배우는 입장이라..작성자울랄라작성시간10.01.14
답글상담공부 하시나봐요~ 웬지 통하는게 많을 것 같은데요... 언제 이야기 하고 싶은걸요작성자작은천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0.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