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 직장 일을 마무리 하고 있는지라 정신없어서 오랜만에 들어왔답니다. 그동안 4년 6개월을 교대근무 하면서 일했는데 직장을 옮기게 되었답니다. 주 5일 근무라서 좋으네요1! 업무야 비슷해서 괜찬을 것 같구요(지금 다닌는 사무실은 가정폭력을 주로 상담했다면 새로운 직장은 장애인 성폭력 상담을 주로 할 듯 합니다.) 위치도 시내 백합주단 옆 골목쪽으로 성광교회 부근이라 넘 좋답니다. 17일까지 근무하고 18일 부터 새로운 직장으로 출근하게 되는데요 잘 해야 될텐데... 모두들 올 한해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12
  • 답글 진짜 우리 언제 만날까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1.14
  • 답글 그러게요.. 제가 많이 배울거 같아요... 작은천사님 만나면 ㅋㅋ 전 아직 배우는 입장이라..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4
  • 답글 상담공부 하시나봐요~ 웬지 통하는게 많을 것 같은데요... 언제 이야기 하고 싶은걸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1.14
  • 답글 새마음 새가짐 ... 와~~ 근무 잘하세요~ 상담 하는거 어렵던데.. 요 한달기간동안 성폭력 상담 배웠는데 어렵더라구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3
  • 답글 적응잘하시고요.더 좋은일 많길 바랄게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