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mple촬영 드레스땜에 서울에 왔답니다.
많이 기대하셔도 될듯하네요~^^
이쁘게 정성껏 준비할께요..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1.12 -
답글 완전 기대중... 다시 찍을수도 없는데 말이죠..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5
-
답글 무지 기대되요~~ 다시 또 결혼하고 싶어지면 어쩌죠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3
-
답글 와우.........앞으로 결혼하실 분들 부럽습니다!!!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3
-
답글 우와..정말 이쁜 드레스 입으실 예비 신부님들 부러버여 ^^ 하지만 제가 입은 드레스도 너무너무 이뻤기에.... 아직도 기분 좋아용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