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밤에 눈이 많이오길래 걱정했는데... 더이상 내리지 않았더라구요..... 군산 친구말에 의하면 거긴 엄청 내린대요....지금도 엄청 쏟아진다고...... 점심 약속있는데... 추어서 혹시 그쪽에서 거절하나 기대했는데 연락이 없네요 ㅋㅋㅋ 그냥 무장하고 나가야겠어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3
  • 답글 정읍은 엄청많이 쌓였어요 다행이 지금은 안와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3
  • 답글 아직은 눈 많이 오는 날이 좋아요......ㅎ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