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날씨 진짜 추워요~~ 어제까지 군산에서 놀면서 게으름 피우다가 오늘 아침에서야 안면도로 출발했는데~~ 눈이 많이 와서 2시간이나 걸려서 왔답니다.ㅋㅋ 작성자 jolie 작성시간 10.01.13
-
답글 서해안쪽은 눈이 많이 와서...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5
-
답글 군산이 집 아녀??? 안면도는 직장이자너~~ 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4
-
답글 네^^ 안면도가 집이랍니다~ㅎ 작성자 jolie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1.14
-
답글 안면도가 집이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4
-
답글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