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젠 회사 동생 넉두리 들어주느라 늦게들어와서 카페에 못들어 왔네요... 내일은 이사가는 집으로 퇴근을 해야해서 내일도 출석을 못할거 같아요... 모레 이사라서리...ㅎㅎ 드디어 좀더 큰 집으로 이사를 갑니다.. 넘 좋아요...ㅋㅋ 오늘 내일이 손없는 날이라 아무때나 이사를 하려면 손없는날 이사갈집에 가서 밥해먹고 하룻밤 자야된데서 낼 자고 모레 이사하려구요... 미신일지도 모르지만 이사업체에서도 손없는날 이사하는건 돈을 더 많이 달라고 하더라구요... 이제 빨래도 걷어서 개키고 자잘한 짐도 싸놔야 겠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1.13
  • 답글 손없는날엔 이사비용이 더 비싸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5
  • 답글 이사 하는게 힘은 들겠지만 새로운 집으로 간다는 설레임으로... 이사 잘하세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4
  • 답글 이사 잘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4
  • 답글 이사한번 하려면 힘든데... 미신이라도 좋은날이라고 하면 기분 좋잖아요 ㅋ 추운데 조심하시구요 이사 잘 하세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