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9일 진행하는 [2010샘플촬영] 준비때문에 1박2일로 서울에 다녀왔답니다 ~~전주는 눈이 많이 왔다지만, 서울은 살을 에이는 듯한 추위로 조금 힘들던데요~~^^ 이번 봄 샘플촬영은 더욱 고급스러워진 차별화된 드레스, 세련되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헤어 , 차별화된 새로운 사진컨셉등...정말 많은 기대를 하셔도 좋으실 듯 합니다. 빨리 보고 싶죠??? 많은 노력을 해서 기대하시는만큼 좋은 결과가 나올수 있게 할께요 ~~~아자 아자 화이팅!!!!!!!!!!!!작성자전수현작성시간10.01.13
답글다시 찍을수도 없는데 왜 기대되고 설레일까요..ㅋㅋㅋ 이번 컨셉나옴 또 한동안 배가 아플듯 싶네요...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1.15
답글ㅋㅋ 저도 2010년엔 찍어야할텐데 말이죠.. ㅋㅋ작성자니쥬작성시간10.01.14
답글왜 제가 설레일까요?? ㅎㅎㅎ 이제 막 결혼 준비하시는 분들 부러워요~~작성자ⓨⓤⓜⓘ작성시간10.01.14
답글네에 빨리 보고 싶어요~~날로날로 발전해 나가는 모습 너무 좋아요 그래서 마구마구 소개 시켜드리고 싶은데..요작성자울랄라작성시간10.01.14
답글우와.... 진짜 이쁘겠어요.... 결혼을 다시할수도 없고.... 전보다 더이뻐진 신부님들이 많이 등장하겠네요 ^^작성자보노보노7작성시간10.01.14
답글요즘 춥고 눈도 오고 바껭 나가기가 힘들정도... 너무나 고생하시네요 덕분에 예비신부들 올해도 더 이쁜 드레스 입고 사진들 찍겠네요작성자작은천사작성시간10.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