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후임으로 뽑힌 직원이 첫 출근 하기전에 업무파악을 위해 오전에 3일간 출근해야하서 어제부터 나왔는데요 그 직원에게 인수인계 대략 알려주고 오늘은 자세히 알려줘야 한답니다. 맘이 분주한 지난주랑 이번주네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14
-
답글 고생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5
-
답글 홀가분 하시겠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4
-
답글 수고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