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냉장고가 텅텅 비어서 신랑한테 마트 가자고 졸랐어요...눈이 펑펑 오는데 가자고 하기 쪼금 미안했지만, 우리집 삭탁을 위해.. 정읍에도 롯데 마트 생기면 문화센터 당연히 생길줄 알았더니.. 문화센터는 생기는 커녕 ㅜ.ㅜ 없어요.. 문화센터 다니려고 했는데...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4
-
답글 저도 장봐야는뎅..ㅋㅋ 맨날 친정에서 조금씩 가져다 먹어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5
-
답글 저희집 냉장고도 텅텅 비었어요......롯데마트 가야하는데~~~ 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4
-
답글 저됴 요즘은 날씨 춥다고 마트를 등안시했더니 냉장고에 반찬해먹을 만한 것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레도 신랑은 있는대로 먹자며 이해는 해주긴 한데...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