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 카페에 왔을땐 웨딩촬영한 사진이 많았는데 시간이 흘러서인지 아가들 사진이 많네용... 내일부터는 날씨가 풀린다는데 참 기나긴 추위였던거같아요... 몸두 무겁고 옷도 무겁고.. 내일이면 한겹 벗어도 되겠져??ㅋㅋㅋ 그렇다고 방심말고 감기 조심하세용... 작성자 내안에그대 작성시간 10.01.14
-
답글 여기는 웨딩촬영, 아기들 사진 촬영 모두다 이쁘게 찍는 것 같아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15
-
답글 이제 한동안은 추위없다구 하니 좋네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5
-
답글 내안에그대님 관심사가 결혼에서 아가로 넘어간 모양인데요^^ 이제 날씨가 풀린다니 다행이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