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사진 댓글 보니까 2회 촬영 말씀하시는데... 촬영을 2번하나요?? 전 하루만 하는 걸로 알고있는데요..^^ 작성자 러블리수달 작성시간 10.01.14
-
답글 아..^^ 감사합니다. 작성자 러블리수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1.17
-
답글 한번만 찍는 사람도 저처럼 있지만 홍보대사님 말처럼 서둘러서 예약하면 두번으로 더 다양하게 찍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제 후배도 여기서 하는데 두번 찍는다고 하더라구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15
-
답글 예약을 서둘러서 해서 시즌 컨셉 바뀌시는 분들은 두번 찍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