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도 모르는 사이에 운전면허 적성검사 기간이 지나버렸더라구요...ㅎㅎ.....적성검사 기간 지나서 과태료 3만원........ㅎㅎ....부랴부랴 오늘 사진찍고 운전면허시험장 가서 적성검사 하고 면허증 갱신하고 왔어요~ 핸폰 사려고 매장을 3군데나 다니고......이것 저것 하느라 참으로 바뻤던 하루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4
-
답글 제작년에 한듯 싶네요 ... 적성검사 안했음 좋겠어ㅛ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5
-
답글 저도 몇일전 갱신 받았는뎅.. 전 17일까지여서 과태료는 안냈어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5
-
답글 참 바쁘셨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5
-
답글 저도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 장농면허라 신경을 안써서... 작성자 내안에그대 작성시간 10.01.15
-
답글 전그래서.. 핸폰 알람 맞춰놨는데.. ㅋㅋ 작성자 니쥬 작성시간 10.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