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엔 눈이 왔던데...지금은 해가 쨍쨍...좋은데요 ^^ 저녁에 서울에서 후배가 오랜만에 온다고 해서 벌써 기분좋구 들뜨네요...모두모두 즐거운 훈요일 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5
-
답글 잘지내시져?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6
-
답글 오늘부터 날씨 풀린다고 하던데.. 정읍은 ...ㅠ.ㅠ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5
-
답글 아침에 눈오는지도 몰랐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5
-
답글 그러고보니 아침에 눈 내리던데.......지금 날씨는 좋은가보네요^^ (집에 콕 박혀있어서 날씨를 모르는~~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