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이 1주년인데 안타깝게 설날이예욤.. 1주년 사진 찍으로 가야 하는뎅 ㅋㅋㅋ 결혼하고 두번째로 회외여행갑니당.ㅋ 결혼 한달만에 신랑 혼자두고 친구랑 홍콩 다녀왔는데 오늘은 상하이 가려구 준비중이예요.. 저녁비행기라 조금 여유가 있어 남편님 드실 저녁 반찬 챙겨놓구 가려구 이것 저것 하고 있는데 부엌이 엉망진창.. ㅋ 설겆이는 남편담당인데 예의상 혼자 놀러가니 치워놓구 가려구요.. 근데 심란해요 ㅠ.ㅠ작성자-따뜻한사람-작성시간10.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