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다음달이 1주년인데 안타깝게 설날이예욤.. 1주년 사진 찍으로 가야 하는뎅 ㅋㅋㅋ 결혼하고 두번째로 회외여행갑니당.ㅋ 결혼 한달만에 신랑 혼자두고 친구랑 홍콩 다녀왔는데 오늘은 상하이 가려구 준비중이예요.. 저녁비행기라 조금 여유가 있어 남편님 드실 저녁 반찬 챙겨놓구 가려구 이것 저것 하고 있는데 부엌이 엉망진창.. ㅋ 설겆이는 남편담당인데 예의상 혼자 놀러가니 치워놓구 가려구요.. 근데 심란해요 ㅠ.ㅠ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0.01.15
  • 답글 와우 좋으시겠어요...아가가 생기니 긴여행은 꿈도못꿔요.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6
  • 답글 벌써 두번이나... 넘 좋으시겠어요 그동안 남편분은 외롭겠어요 그래도 좋은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15
  • 답글 2번이나...갔다오셨어요.. 와 좋으시겠다.. 저도 1주일동안 친정에 갔다오니간 부엌이 난리더라구요.. 가스렌지 위~~ 보는 순간 짜증은 났지만 왠지 미안해 지더라구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5
  • 답글 같이 가면 더 좋으실텐뎅.. 잼나게 다녀오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5
  • 답글 남편 두고 2번이나 여행을~~~ ㅎㅎㅎㅎ 재미나게 잘 다녀오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