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바꿨어요~ 결혼하고 첨 맞는 생일에 남편이 선물해준 강아지 인형과 함께찍은 사진이용 ^^ 오늘은 자랑질만 하고 나가는 듯 ^^; 그래도 아직 깨 잘 볶고 있는거 맞죠?? ㅋㅋ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0.01.15
-
답글 깨소금냄새 여기가지 나는데요.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6
-
답글 엄청 행복해 보이시네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6
-
답글 정말 인형 크네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5
-
답글 인형이 참 크네요~~ 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5